![[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이을수] 미국 ETF 한방에 끝내기 VOD](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3ba9d39248d5247a9b67a04651daebc55.jpg)
![[와우글로벌] 종목검색 리뉴얼](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7af5a807ac6544f84aa0f7ce00492ba85.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2d97e7aebad84428be3d2e073e6fbeac.pn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65a36b8591c0415a8027b51a310b4881.jpg)
스마트 아이웨어 제조업체 이노베이티브 아이웨어(NASDAQ:LUCY)가 주요 소매 파트너십 체결 소식에 힘입어 금요일 거래에서 주가가 77.6% 급등한 4.05달러를 기록했다.
주요 내용 이노베이티브 아이웨어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스마텍 리테일 그룹의 새로운 플래그십 매장에서 '리복 파워드 바이 루시드' 컬렉션과 기타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7월 22일 개장 예정인 이 매장에서는 소노스, 세그웨이와 같은 주요 소비자 기술 브랜드와 함께 루시드의 스마트 아이웨어가 전시된다. 해리슨 그로스 CEO는 실제 제품 체험이 제품 채택률을 크게 높인다며, 이번 협력이 소비자 노출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행보라고 설명했다.
그로스 CEO는 "스마텍과의 협력이 매우 기쁘다. 실제 제품 시연을 통해 고객들이 우리 스마트 기능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는 제품의 빠른 수용으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스마텍의 제임스 키팅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는 스마트 아이웨어의 성장하는 매력을 강조하며 "루시드의 패션과 기능성의 결합은 우리의 혁신 중심 소매 접근 방식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언급했다.
이노베이티브 아이웨어는 리복, 에디 바우어, 노티카 등 여러 브랜드의 스마트 안경을 생산하고 있다.
이노베이티브 아이웨어의 52주 최고가는 13.20달러, 최저가는 1.57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