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65a36b8591c0415a8027b51a310b4881.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2d97e7aebad84428be3d2e073e6fbeac.pn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와우글로벌] 종목검색 리뉴얼](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7af5a807ac6544f84aa0f7ce00492ba85.jp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이을수] 미국 ETF 한방에 끝내기 VOD](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3ba9d39248d5247a9b67a04651daebc55.jpg)
글로벌 식품기업 제너럴밀스(GIS)가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제너럴밀스가 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주요 내용이다.
제너럴밀스는 시리얼, 스낵, 반려동물 사료 등 다양한 소비자 식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식품기업이다. 이 회사는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혁신,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너럴밀스는 최근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과 이익이 감소하는 등 어려운 한 해를 보냈으나, 브랜드 강화와 혁신을 포함한 미래 성장을 위한 전략적 계획에 집중하고 있다.
2025 회계연도 기준 제너럴밀스의 순매출은 전년 대비 2% 감소한 195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4% 감소한 33억 달러를 기록했다. 주당순이익은 5% 하락한 4.10달러를 기록했다. 4분기 순매출은 3% 감소한 46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원자재 비용 상승과 판관비 증가로 영업이익은 35% 급감했다. 북미 리테일 부문 매출은 10% 감소한 반면, 인수 합병과 가격 인상 효과로 국제 부문은 11% 증가했다.
2026 회계연도를 앞두고 제너럴밀스는 소비자 가치와 제품 혁신에 투자해 물량 기반의 유기적 매출 성장을 회복한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블루버팔로 브랜드를 신선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 진출시키고, 글로벌 혁신 계획을 통해 1억 달러의 비용 절감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영진은 장기 성장 목표와 주주 수익 모델에 맞춰 성장세를 회복할 것이라는 입장을 보였다.
제너럴밀스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주주 수익을 위해 브랜드 강화, 혁신, 운영 효율성에 중점을 둔 가속화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회사는 어려운 소비 환경 속에서도 식품 산업의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