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65a36b8591c0415a8027b51a310b4881.jp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이을수] 미국 ETF 한방에 끝내기 VOD](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3ba9d39248d5247a9b67a04651daebc55.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2d97e7aebad84428be3d2e073e6fbeac.png)
![[와우글로벌] 종목검색 리뉴얼](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7af5a807ac6544f84aa0f7ce00492ba85.jpg)
4분기 매출은 전년 4,630만 달러에서 6,190만 달러로 증가했다.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드는 "2025 회계연도는 당사의 획기적인 한 해였다. 지속적인 혁신 모멘텀과 강력한 실행력, 소매 및 유통 채널과의 관계 강화에 힘입어 전반적으로 기대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달성했다. 2026 회계연도 예상 수요 중 일부는 소매업체들이 인기 제품의 재고 확보에 나서면서 앞당겨졌다. 전사적으로 장기 전략 목표에서 주목할 만한 진전을 이뤘다. 그릴라와 MEAT! 같은 D2C(직접판매) 브랜드의 소매 유통 전환에 성공했고, 국제 사업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으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의 전략적 전환을 지속해 이 부문 매출 비중이 2021 회계연도 40%에서 57%로 확대됐다. 또한 운영 레버리지를 활용해 EBITDA를 약 81% 성장시켰고, 새로운 ERP 플랫폼과 확장된 물류센터 전반에 걸쳐 효율성을 개선했다. 거시경제적 불확실성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우리는 이에 적응하고 대응하며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가치 창출을 지속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