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와우글로벌] 종목검색 리뉴얼](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7af5a807ac6544f84aa0f7ce00492ba85.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65a36b8591c0415a8027b51a310b4881.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2d97e7aebad84428be3d2e073e6fbeac.pn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이을수] 미국 ETF 한방에 끝내기 VOD](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3ba9d39248d5247a9b67a04651daebc55.jpg)
아웃도어 용품 제조업체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American Outdoor Brands, Inc.)가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는 사냥, 낚시, 캠핑, 사격, 아웃도어 요리, 개인 보안 제품 등 아웃도어 애호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혁신 중심 기업이다. 이 회사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 BOG, BUBBA, 크림슨 트레이스 등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실적 발표에서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는 2025 회계연도 순매출이 전년 대비 10.6% 증가한 2억223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비갭 기준 순이익은 1000만 달러(희석주당 0.76달러)로 전년 대비 개선됐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매출총이익률은 전년 대비 60bp 상승한 44.6%를 기록했다. 비갭 기준 조정 EBITDA는 전년 대비 81% 증가한 1770만 달러를 달성했다. 부문별로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부문이 16.2%, 사격스포츠 부문이 3.8% 성장했으며, 해외 채널 순매출은 20% 급증했다.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는 거시경제 환경의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다만 관세 정책 변화와 소비자 행동 변화와 관련된 불확실성으로 인해 2026 회계연도 순매출 가이던스 제시를 보류했다. 경영진은 혁신 역량, 비용 관리,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바탕으로 장기 성장을 위한 기반이 마련됐다고 자신감을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