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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의류 소매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이 2025년 5월 31일까지의 9개월 실적을 발표했다.
유니클로 브랜드로 유명한 패스트리테일링은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 의류를 제공하는 글로벌 소매기업이다. 이 회사는 지속가능성과 품질을 강조하는 라이프웨어 컨셉으로 잘 알려져 있다.
패스트리테일링의 연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한 2조6167억엔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12.2% 증가한 4509억엔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장은 일본 내 유니클로 사업과 해외 시장에서의 강력한 실적에 기인했다.
주요 재무 실적을 보면 법인세 차감전 이익은 전년 대비 8.9% 증가한 5205억엔을 기록했으며, 모회사 소유주 귀속 순이익은 8.4% 증가한 3390억엔을 달성했다. 유니클로 일본과 유니클로 인터내셔널 부문 모두 매출과 이익이 크게 증가했으며, 특히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다만 GU 부문은 매출은 증가했으나 높은 비용과 불충분한 상품 준비로 인해 이익이 감소했다.
패스트리테일링은 글로벌 매장망 확대, 제품 개발 강화, 라이프웨어 컨셉을 통한 지속가능성 증진 등의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계속 집중하고 있다. 또한 환경 영향 감소와 공급망 투명성 및 노동 조건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패스트리테일링은 2025년 8월 31일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해 매출과 이익의 지속적인 성장을 전망하고 있다. 회사는 혁신, 지속가능성, 고객 만족에 초점을 맞춰 글로벌 의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