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플랫폼 럼블(NASDAQ:RUM)이 지난 한 달간 상승세를 보이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요 내용 지난 6월 말 럼블의 CEO 크리스 파블로프스키는 X(구 트위터)를 통해 올해 럼블 월렛과 숏폼 동영상 서비스인 럼블 쇼츠 등 2개의 주요 프로젝트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회사는 러셀2000지수와 러셀3000지수에 편입되었다. 7월 초 파블로프스키는 X를 통해 럼블 광고(RAC)가 대폭 업데이트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캠페인 생성 인터페이스 개편과 새로운 지능형 타겟팅 기능이 포함됐다. 그는 테스트 기간 동안 럼블의 확장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개선된 타겟팅으로 캠페인 성과가 최대 400% 향상됐다고 밝혔다. 목요일 럼블은 X를 통해 검색 기능, 콘텐츠 추천, 크리에이터 도구, 럼블 쇼츠 등의 개발을 주도할 전문 머신러닝 및 AI팀을 구성한다고 발표했다. 이와 별도로 회사는 이안 오도넬을 럼블 클라우드의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20년 경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