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펩시, 건강 소비자 공략 위해 사탕수수당 기반 프리바이오틱스 콜라 출시

2025-07-22 18:23:29
펩시, 건강 소비자 공략 위해 사탕수수당 기반 프리바이오틱스 콜라 출시
펩시코(NASDAQ:PEP)가 자사 대표 브랜드로 프리바이오틱스 콜라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미국 내 음료 판매 감소세를 반전시키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주요 내용
신제품 '펩시 프리바이오틱스 콜라'는 올 가을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는 펩시가 지난 5월 프리바이오틱스 탄산음료 분야의 신흥 기업 포피를 19억5000만 달러에 인수한 직후 나온 행보다.
이번 출시는 북미 지역에서 2분기 음료 판매량이 2% 감소한 가운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펩시의 노력이다.
포피와 올리팝 등 신생 브랜드들은 미국의 전반적인 탄산음료 소비가 지난 20년간 감소세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장 건강 개선 효과를 내세워 건강 중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펩시의 프리바이오틱스 탄산음료 출시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건강 트렌드를 활용해 국내 음료 수요 감소 속에서도 고객을 유지하려는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새로운 펩시 프리바이오틱스 콜라는 프리바이오틱스 섬유질 3g을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