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공개방송 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8142dc7b69c6e4839a45effe86053d081.pn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8f32d1f3633e4c6aa69525a2cf6f5d73.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2243bf76e7697248b4854aa67cd3d529f3.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31194b9193544ebe8d711fb7a541fa18.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아웃도어 장비 및 의류 기업 페닉스 아웃도어 인터내셔널 AG 시리즈 B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페닉스 아웃도어 인터내셔널 AG는 2025년 2분기 실적에서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수익성이 모두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번 실적 발표에서 페닉스 아웃도어는 판매 모멘텀 유지에 어려움을 겪으며 전반적인 재무성과가 영향을 받았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2025년 상반기 순매출은 3억 26백만 유로로, 2024년 같은 기간의 3억 1,350만 유로에서 감소했다. EBITDA도 전년 동기 3,440만 유로에서 2,460만 유로로 하락했다. 영업이익은 2024년 상반기 630만 유로 흑자에서 200만 유로 적자로 전환됐다. 순손실은 전년 동기 60만 유로에서 990만 유로로 확대됐다.
페닉스 아웃도어는 실적 부진에도 불구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하고 있다. 경영진은 향후 분기 수익성 개선을 위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모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