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가 2025년 2분기 실적에서 매출과 이익 모두 시장 전망치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기록했다. 이 통신 대기업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한 308억 달러를 기록해 시장 예상치 304.5억 달러를 웃돌았다. 조정 주당순이익(EPS)은 0.54달러로 애널리스트 전망치 0.52달러를 상회했다. 주요 실적 지표 이번 호실적은 주로 경쟁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인센티브를 통해 무선 통신 가입자가 크게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AT&T는 후불 휴대폰 순증 가입자 수가 40만1000명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41만9000명보다는 소폭 감소했으나 여전히 견고한 실적이다. 이는 최근 분기에 후불 휴대폰 가입자가 9000명 순감소하며 순증 1만3000명이라는 애널리스트 예상을 밑돈 경쟁사 버라이즌과 대조를 이룬다. AT&T의 후불 휴대폰 해지율은 전년도 0.70%에서 0.87%로 소폭 상승했고, 선불 해지율은 2.57%에서 2.64%로 증가했다. 그러나 후불 휴대폰 가입자당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