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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럭셔리 패션 기업 몽클레르(Moncler)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고급 아웃도어웨어로 유명한 몽클레르는 몽클레르와 스톤아일랜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품질과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하며, 차별화된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2025년 상반기 몽클레르 그룹의 연결 매출은 12억2,570만 유로를 기록했다. 이는 2024년 동기 대비 고정환율 기준 1% 증가한 수치다. 회사는 어려운 거시경제 환경으로 인해 유럽중동아프리카(EMEA)와 일본 등 지역에서 직접판매(DTC) 채널이 타격을 받았다.
주요 재무 실적을 보면 몽클레르 브랜드의 매출은 고정환율 기준 1% 증가한 10억3,900만 유로를 기록했으며, 스톤아일랜드의 매출은 전년 대비 1% 감소한 1억8,670만 유로를 기록했다. 그룹의 영업이익(EBIT)은 2억2,480만 유로로 영업이익률 18.3%를 기록했고, 순이익은 1억5,350만 유로로 순이익률 12.5%를 달성했다. 또한 회사는 9억8,080만 유로의 순현금을 보유하며 견고한 재무상태를 유지했다.
몽클레르 그룹은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서 운영의 민첩성과 브랜드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시장 역학을 주도하고 미래의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자사의 유산과 혁신 문화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