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8f32d1f3633e4c6aa69525a2cf6f5d73.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31194b9193544ebe8d711fb7a541fa18.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2243bf76e7697248b4854aa67cd3d529f3.jpg)
세계 최대 제빵기업 그루포 빔보(Grupo Bimbo S.A.B. de C.V.)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빵과 제과, 스낵을 생산하는 그루포 빔보는 39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전 세계 76개국에 진출해 있다. 2025년 2분기 매출은 1,075억 페소를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9.4% 증가했다. 이는 환율 효과와 멕시코, 라틴아메리카, EAA 지역의 성장에 힘입은 것이다. 북미 시장의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생산성이 크게 개선됐으며, 주요 제품군에서 시장점유율을 회복했다. 조정 EBITDA는 6.7% 증가했으나, 지속적인 투자와 북미 지역의 소비 부진으로 마진은 소폭 감소했다. 회사는 콜롬비아 사업부의 나머지 40% 지분과 동남부 유럽의 돈돈(Don Don)을 인수하는 등 전략적 인수를 통해 글로벌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그루포 빔보는 앞으로도 전략적 투자와 제품 개선에 주력하며, 영양학적 가치 향상과 주주가치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