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이노베이션(PRPL)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신제품과 사업 확장에 대한 긍정적 전망에도 불구하고 매출 감소와 수익성 악화로 혼조세를 보였다. 이번 컨퍼런스콜에서는 성장 기회와 재무적 과제가 동시에 부각됐다.
리쥬비네이트 2.0, 예상 상회하는 수요 리쥬비네이트 2.0은 평균 판매가 6,000달러에 1,300대 이상 판매되며 특히 매장 판매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는 향후 주요 매출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트리스펌과의 협력 확대 매트리스펌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2025년 하반기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 매트리스펌을 통한 새로운 유통채널 확대는 회사의 성장세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수익성 개선 조정 EBITDA가 180만 달러 증가했으며, 전년 대비 120bp 개선됐다. 향후 분기에도 긍정적인 조정 EBITDA가 예상된다.
코스트코·월마트와의 전략적 제휴 코스트코 450개 매장 입점을 준비 중이며, 월마트 1,200개 매장에 그리드 클라우드 베개를 출시하는 등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