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홈인테리어 유통업체 홈디포(HD)가 할로윈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주가가 상승했다. 특히 인기 제품인 대형 스켈리(Skelly) 시리즈를 확대한 것이 호재로 작용했다. 월요일 오후 홈디포 주가는 2% 가까이 상승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기존 공개된 제품들도 포함됐다. 대표적으로 스켈리 시리즈의 기본 모델과 함께 강아지, 고양이 버전이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인 6.5피트 크기의 스켈리에는 '라이프아이즈(LifeEyes)' 기능이 탑재됐다. 이는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눈동자의 색상과 방향을 바꾸거나 불꽃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맞춤형 기능이다.
유니버설(CMCSA)과의 협업으로 출시된 '찰스의 게임' 캐릭터인 처키와 티파니에 이어, 6피트 크기의 프랑켄슈타인 신부 피규어도 선보였다. 디즈니(DIS)와도 협업해 '말레피센트'와 '크리스마스의 악몽'의 '제로' 피규어도 출시했다.
여름 시즌 마무리 홈디포는 할로윈 시즌 준비와 함께 패티오 가구 대규모 할인도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패티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