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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춘브랜즈 이노베이션(Fortune Brands Innovations, Inc.)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실적을 보였으나 일부 부문에서 도전과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도·아웃도어 부문의 견조한 실적과 디지털 사업의 성장세가 두드러졌으나, 보안 부문의 부진과 중국 시장에서의 관세 영향이 부담으로 작용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는 긍정적인 요소가 부정적 요소를 상회했으며, 회사의 회복력과 전략 실행력이 입증됐다.
포춘브랜즈는 북미 핵심시장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두며 대형 건설사들과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 수도 부문은 중국을 제외한 순매출이 2% 성장했으며, 아웃도어 부문은 저단일 자릿수의 판매시점(POS) 성장을 기록했다.
디지털 사업은 약 22만 건의 디지털 기기 활성화를 기록하며 강한 성장세를 보였다. 2025년 말까지 연간 매출 3억 달러 달성이 예상된다. 디지털 제품에 대한 구독 모델을 시범 운영 중이며, 주요 보험사들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마스터락의 '마스터 잇' 캠페인으로 웹사이트 트래픽이 60% 증가했다. 또한 구글홈용으로 설계된 예일 스마트락과 매터의 출시는 구글과의 파트너십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
공급망 조정, 비용 절감, 전략적 가격 책정을 통해 관세 영향을 상쇄하는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순부채 대 EBITDA 비율은 2.8배를 유지했으며, 2분기에 9300만 달러를 주주들에게 환원했다. 수도 부문의 영업이익률은 230bp 상승한 25.6%를 기록했다.
중국 주택 건설 시장이 예상보다 부진한 영향으로 수도 부문의 순매출은 중국을 포함해 2% 감소했다.
보안 부문 매출은 시장 약세, 재고 조정, 2024년의 실행 문제로 인해 7%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27% 감소했다.
순매출은 12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했다. 연결 영업이익은 1억9900만 달러로 8% 감소했다.
관세 환경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면서 소비자 수요에 영향을 미치고 있어 지속적인 가격 조정이 필요한 상황이다.
2025년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0~-2% 전망이며, 주당순이익은 3.75~3.95달러로 예상된다. 디지털 사업 매출은 2025년 2억5000만 달러 달성이 예상되며, 연간 기준으로는 3억 달러에 근접할 것으로 전망된다. 2분기 디지털 사업은 70% 성장했다. 2025년 관세 영향은 8000만 달러로 예상되나 다양한 대응 전략을 통해 상쇄할 계획이다. 연간 실효세율은 26.5~27.5%로 예상된다.
포춘브랜즈 이노베이션은 수도와 아웃도어 부문의 견조한 실적과 디지털 사업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보안 부문의 부진과 관세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략적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다. 향후 전망에서는 지속적인 성장과 전략 실행에 대한 신중한 낙관론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