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메오(Vimeo)가 2025년 2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부문의 강세와 함께 일부 도전과제를 공개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비메오는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였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부문에서 주문 성장과 매출 증가가 두드러졌다. AI 기능 도입과 대형 기업 고객 유치가 주요 성공 요인으로 작용했다. 다만 구독자 감소와 엔터프라이즈 고객 이탈, 거시경제적 요인 등의 과제도 함께 언급됐다.
주문 성장세 강화 비메오의 2025년 2분기 주문은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해 2022년 이후 최대 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자체 서비스 주문이 11% 증가해 2021년 이후 최고 수준을 달성했다.
엔터프라이즈 부문 실적 호조 엔터프라이즈 부문 매출은 25% 증가했으며, 금액 기준으로 역대 두 번째로 높은 주문 실적을 기록했다.
수익성 전망 상향 운영 효율성 개선에 힘입어 2025년 조정 EBITDA 가이던스를 기존 2500만~3000만 달러에서 3500만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AI 기능 확대 비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