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소젠이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액소젠은 이번 실적발표에서 핵심 거래처와 임상교육 부문의 전략적 성과를 바탕으로 견고한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다만 매출총이익률 하락 압박과 생물학적제제허가신청(BLA) 승인 이후 물류 관련 불확실성이 우려 요인으로 지적됐다.
견고한 매출 성장 액소젠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3% 증가한 567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모든 신경 복구 목표 시장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한 결과로, 회사의 강력한 시장 입지와 제품 수요를 입증했다.
핵심 거래처 생산성 향상 액소젠 매출 성장의 약 70%가 핵심 거래처에서 발생했으며, 이들 거래처의 생산성은 전년 대비 21% 증가했다. 이는 주요 거래처 타겟팅과 수익 극대화 전략이 효과를 거두고 있음을 보여준다.
외과의 교육 진전 회사는 다양한 적용 분야에서 교육을 받은 외과의 수가 연초 대비 크게 증가하는 등 외과의 교육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 이는 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