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 스냅은 주당 16센트의 손실을 기록해 시장 전망치에 부합했다. 매출은 13억 4500만 달러를 기록해 시장 예상치 13억 4400만 달러를 소폭 상회했다. 2분기 일간 활성 사용자 수는 전년 대비 9% 증가한 4억 6900만 명을 기록했으며,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7% 증가한 9억 3200만 명을 기록했다. 숏폼 비디오 기능인 스포트라이트의 월간 사용자 수는 5억 50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전체 콘텐츠 소비 시간의 40% 이상을 차지했다. 영업 현금흐름은 전년도 2100만 달러 손실에서 8800만 달러 흑자로 전환됐으며, 잉여현금흐름도 전년도 -7300만 달러에서 2400만 달러로 개선됐다. 그러나 순손실은 2억 6300만 달러를 기록해 전년 동기 2억 4900만 달러 대비 소폭 확대됐다.
3분기 전망 스냅은 3분기 매출이 14억 7000만 달러에서 15억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