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 브랜즈(BLMN)가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실적발표에서 드러난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성과와 도전과제가 동시에 드러났다. 아웃백의 3코스 메뉴 제공과 카라바의 긍정적 실적 등 일부 운영 부문에서 진전이 있었으나, 미국 내 기존점 매출 감소와 아웃백의 시장점유율 하락, 인플레이션과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수익성 압박 등이 부담으로 작용했다. 경영진은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보이면서도 지속적인 운영상의 어려움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미국 내 고객 트래픽 개선 1분기 대비 2분기 미국 내 고객 트래픽이 190 베이시스 포인트 개선됐다. 이는 고객 경험 향상과 매장 방문 유도를 위한 회사의 노력이 긍정적인 결과를 보이고 있음을 시사한다.
카라바, 기존점 매출 성장세 카라바 이탈리안 그릴은 케이터링과 와인 디너 이벤트를 포함한 외부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기존점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카라바의 고객 유치 및 매출 증대 전략이 효과를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