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포인트브랜즈(TPB)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현대형 구강제품 부문의 성장과 전략적 투자에 힘입어 매출과 EBITDA가 크게 성장했다. 지그재그 부문에서 매출 감소와 수익성 악화를 겪었으나, 전반적으로 실적이 양호했으며 연간 가이던스도 상향 조정했다.
매출 및 EBITDA 성장 터닝포인트브랜즈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5% 증가한 1억1660만 달러를 기록했다. 조정 EBITDA는 15% 상승한 3050만 달러를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성공적인 전략과 시장 포지셔닝을 반영한다.
현대형 구강제품 부문 확대 현대형 구강제품 부문이 핵심 성장 동력으로 부상했다. 이 부문의 매출은 3010만 달러로 전체 매출의 26%를 차지했다. 특히 화이트 파우치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8배, 전분기 대비 35% 급증했다.
스토커스 부문 실적 스토커스 부문은 매출이 63% 증가한 약 7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MST(가공 연초) 매출이 4% 증가했으며, 프리미엄 낱잎 담배 시장에서 소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