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 챔피언(SKY)이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정리했다. 챔피언홈스의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견고한 재무건전성이 확인됐다. 순매출과 EBITDA의 큰 폭 성장, 성공적인 전략 이행, 우호적인 입법 진전 등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다만 제조 백로그 감소, 판매채널 둔화 가능성, 관세 영향 등이 소비자 불확실성과 맞물려 우려 요인으로 지적됐다.
실적 호조세 지속 챔피언홈스는 순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한 7억1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택 판매량은 8% 증가한 7,215채를 기록했다. 매출총이익은 16% 증가한 1억9000만 달러, 조정 EBITDA는 26% 급증한 94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견고한 시장 지위와 운영 효율성을 보여준다.
전략적 성과 회사는 두 명의 경험 많은 임원을 영입해 경영진을 강화했으며, 새로 출시한 HUD 코드 및 모듈러 주택이 전국적 인정을 받았다. 챔피언홈스의 혁신적인 제품은 라이프타임 텔레비전의 '디자이닝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