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온라인 건강보험 마켓플레이스 이헬스(EHTH)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메디케어 관련 상품을 주력으로 소비자와 다양한 건강보험 상품을 연결하는 이헬스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한 6080만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순손실은 2024년 같은 기간 2800만 달러에서 1740만 달러로 개선됐다. 순조정수익은 전년 1150만 달러에서 1780만 달러로 증가했다. 영업비용은 11% 감소했으며, 메디케어 부문의 변동 마케팅 비용은 24% 절감됐다. 고객 충성도와 직접 브랜드 채널에 중점을 둔 전략적 접근으로 메디케어 보충보험 수수료의 제한적 평생가치가 29% 증가했다. 이헬스는 전략적 포지셔닝과 다가오는 메디케어 연례 등록 기간의 기회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해 2025년 연간 매출과 이익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