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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뱅킹 부문의 금융서비스 기업 인터앤컴퍼니(Inter & Company Incorporation Class A)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뱅킹, 투자, 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금융 슈퍼앱으로 알려진 인터앤컴퍼니는 2025년 2분기에 고객 기반과 재무 지표에서 큰 폭의 성장을 기록했다. 회사의 순이익은 3억1500만 헤알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했으며, 혁신적인 상품 출시와 고객 참여도 향상에 힘입어 고객 수는 4000만 명으로 확대됐다. 주요 재무 실적을 보면 핵심 대출 포트폴리오가 전년 대비 31% 성장했고, 총매출은 48% 증가했으며, 자기자본이익률(ROE)은 13.9%를 기록했다. 회사는 'My Credit'과 'My Piggy Bank' 등 새로운 기능 출시와 AI 도구 통합에 전략적으로 집중한 결과,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순추천지수(NPS)가 85를 기록하는 등 강력한 재무성과와 고객 만족도를 달성했다. 인터앤컴퍼니는 어려운 거시경제 환경에도 불구하고 2027년까지 고객 수 6000만 명 달성과 ROE 30% 달성을 목표로 하는 등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