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CIMG Inc.(나스닥:IMG) 주가가 수요일 시간외 거래에서 25% 상승했다.
주요 내용
홍콩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및 영업개발 기업인 CIMG의 주가가 자회사 상하이 후오마오 문화발전(Shanghai Huomao Cultural Development Co., Ltd.)이 프리미엄 마오타이급 백주인 후오마오 장샹 바이주(Huomao Jiangxiang Baijiu)를 중국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공식 출시했다는 소식에 급등했다. 회사는 또한 싱가포르, 카자흐스탄, 일본, 독일, 이탈리아 등 여러 국가에서 글로벌 파트너십 모집을 시작하고 브랜드 대사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CIMG는 캉두오위안, 마카-노니, 치안마오, 후오마오, 코코망고 등 여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주가 동향
벤징가 프로 데이터에 따르면, 수요일 정규장 마감 시 주가는 92.93% 하락한 0.20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이번 소식이 전해진 후 시간외 거래에서 주가는 25% 상승한 0.25달러까지 치솟았다. 이날 거래량은 400만주를 넘어 평균 거래량 86.2만주를 크게 상회했으며, 시가총액은 728만 달러를 기록했다.
시장 영향
주가 급등은 CIMG의 제품 라인 확대와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의 직접적인 결과다. 회사의 확장 전략과 전통 중의학 원리를 접목한 프리미엄 건강 지향 백주 출시는 CIMG의 글로벌 시장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회사가 계획 중인 약식동원(藥食同源) 원리를 적용한 제품 개발은 더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며 성장 궤도에 진입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