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시우스홀딩스(나스닥: CELH)가 8월 7일 장 개장 전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주요 내용 셀시우스홀딩스는 2025년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84% 증가한 7억393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알라니뉴 브랜드가 3억120만 달러의 매출을 기여한 데 따른 것이다. 셀시우스 브랜드는 4억381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2분기 연결 매출총이익률은 알라니뉴의 상대적으로 낮은 수익성에도 불구하고 원자재 비용 감소, 생산성 향상, 수직계열화를 통한 레버리지 효과, 제품 및 채널 믹스 개선 등에 힘입어 전년 대비 50bp 하락한 51.5%를 기록했다.
시장 영향 에너지 음료 시장은 기능성과 무설탕 제품을 선호하는 신규 소비자들의 유입으로 15%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셀시우스홀딩스의 포트폴리오는 43%의 가구 침투율을 달성했으며, 셀시우스 브랜드는 34%, 알라니뉴 브랜드는 22%의 침투율을 기록했다.
실적 상세 2분기 조정 EBITDA는 2억 달러를 상회하는 사상 최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