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신발·의류 제조업체 울버린 월드와이드가 관세 부담과 소비 위축 속에서도 선방하고 있다. 울버린은 수요일 2025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한 4억7,42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시장 전망치 4억4,740만 달러를 상회하는 수준이다. 이번 실적 호조는 액티브 그룹과 워크 그룹의 성장에 힘입었다. 액티브 그룹이 전체 실적을 주도했다. 이 부문 매출은 16.2%(환율 효과 제외시 14.3%) 증가한 3억5,550만 달러를 기록했다. 워크 그룹은 2.4% 성장한 1억75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 크리스 허프나겔 울버린 월드와이드 CEO는 "2분기 실적이 당사 예상을 뛰어넘어 수년래 최고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장과 분기 사상 최고 수준의 매출총이익률이 맞물려 주당순이익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별로는 메렐 매출이 10.7% 증가한 1억5,790만 달러, 소코니 매출이 41.5% 급증한 1억4,430만 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