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캐나다타이어(CDNAF)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캐나다타이어가 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실적 내용이다.
캐나다타이어는 자동차, 스포츠, 캐주얼 의류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서비스 부문과 부동산 투자신탁도 운영하는 캐나다의 대표적인 소매기업이다.
2025년 2분기 캐나다타이어의 연결 기준 동일매장 매출은 5.6% 증가했으며, 소매 매출은 5.3% 늘어나는 등 견조한 실적을 기록했다. 회사는 또한 매장 경험 개선과 로열티 프로그램 확대에 초점을 맞춘 '트루 노스' 전략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분기 주요 재무지표를 보면 중단사업 손실에도 불구하고 계속사업 기준 정상화 희석주당순이익은 3.57달러를 기록했다. 소매 부문에서는 캐나다타이어 리테일 매출이 6.4% 증가했고, 스포츠첵과 마크스도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매장 개선과 로열티 제휴 등 회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는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캐나다타이어는 디지털 투자와 고객 경험 강화를 통한 성장을 목표로 하는 트루 노스 혁신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경영진은 캐나다 전역에서 소매 사업 확대와 브랜드 입지 강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