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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리온네트워크(PERI)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페리온네트워크는 8월 11일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매출액 1억3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광고솔루션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해 2023년 3분기 이후 처음으로 성장세를 보였다.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5% 감소했으나, 영업활동 현금흐름과 조정 잉여현금흐름은 견조한 수준을 유지했다. 페리온은 자사 플랫폼인 '페리온 원'에 퍼포먼스 CTV 솔루션을 도입하며 광고 부문에서의 혁신과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발전은 페리온의 운영 효율성과 업계 내 입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증권가의 페리온네트워크 주식에 대한 투자의견은 '매수'이며, 목표주가는 14달러로 제시됐다.
스파크의 PERI 주식 분석
팁랭크스의 AI 애널리스트인 스파크는 PERI에 대해 '중립' 의견을 제시했다.
페리온네트워크의 전반적인 평가는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실적 전망 상향 조정과 전략적 인수는 긍정적 요인이다. 그러나 수익성과 현금흐름의 재무성과 부진, 그리고 마이너스 PER로 인한 낮은 밸류에이션이 종합 평가를 낮추고 있다. 기술적 분석에서도 제한적인 모멘텀을 보이며 신중한 접근이 필요한 상황이다.
페리온네트워크 기업 개요
페리온네트워크는 현대 광고의 복잡성을 해결하는 첨단 기술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혁신적인 플랫폼과 솔루션을 통해 광고 성과를 향상시키는 다양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며 디지털 광고 산업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지표
일평균 거래량: 392,177주
기술적 투자심리: 매도
시가총액: 4억5,980만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