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가족 안전 및 연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선도기업 라이프360(Life360)이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위치 공유, 안전 운전 보고서, 충돌 감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기업 라이프360은 2분기에 전년 대비 36% 증가한 1억154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약 8800만 명으로 증가했다.
회사는 또한 로렌 안토노프를 새로운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하는 경영진 교체를 단행했다.
실적 보고서의 주요 내용을 보면, 유료 서클 수가 전년 대비 25% 증가한 250만 개를 기록했으며, 조정 EBITDA는 85% 증가한 2030만 달러를 달성했다. 라이프360의 고수익 광고 플랫폼 확대와 엄격한 비용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전략이 이 같은 실적 호조에 기여했다.
회사는 또한 3억2000만 달러 규모의 전환사채 발행을 성공적으로 완료해 자본 유연성을 강화했다. 라이프360은 불안정한 거시경제 환경 속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자신하며, 연간 매출과 조정 EBITDA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