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기업 돌핀엔터테인먼트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돌핀엔터테인먼트는 2025년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한 1410만 달러의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영업손실은 5만7000달러를 기록했으나, 이는 2024년 2분기 110만 달러 손실에서 크게 개선된 수치다. 조정영업이익은 60만 달러 흑자로 전환되며 수익성 중심의 성장 전략이 성과를 내고 있음을 보여줬다.
여성 스포츠와 제휴 마케팅 부문에 대한 전략적 투자에 힘입어 순손실은 전년도 160만 달러에서 140만 달러로 감소했다. 영업비용은 미래 성장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반영해 1410만 달러로 증가했다. 최고경영자(CEO)는 2025년 4월 이후 발행주식의 1% 이상을 직접 매입하며 회사의 가치에 대한 강한 확신을 보여줬다.
돌핀엔터테인먼트는 루미스텔라 컴퍼니와의 협력과 주요 컨퍼런스 참여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42웨스트와 더 도어를 포함한 자회사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문화와 브랜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경영진은 향후 수년간 기존 계약과 은행 대출이 단계적으로 종료되면서 조정영업이익률이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회사는 다각화된 포트폴리오와 전략적 투자를 활용해 주주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