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소셜미디어·게임 기업 얄라그룹이 이번 분기 첫 미드코어 게임 2종을 출시하고, 자체 개발한 로그라이크 게임도 후속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 얄라그룹, 9월까지 자체 개발한 미드코어 게임 2종 출시 예정. 연말까지 자체 개발 게임 1종과 라이선스 게임 1종 추가 출시소셜미디어·캐주얼 게임사의 주가, 미드코어 게임 사업이 매출 성장을 견인할 것이란 기대감에 3월 이후 두 배 이상 상승 중동·북아프리카(MENA) 지역의 대표 소셜미디어·게임 기업 얄라그룹(NYSE:YALA)이 1년여간의 준비 끝에 본격적인 미드코어 게임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9년 전 설립된 얄라그룹은 채팅 서비스와 캐주얼 게임으로 성장해왔다. 화요일 발표된 실적보고서에 따르면 6월 말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는 4240만 명을 기록했다. 회사는 그동안 수익성 높은 게임 시장 진출을 위해 하드코어 게임 분야에서도 시험적 행보를 보여왔다.
이제 얄라그룹은 MENA 지역에서 쌓아온 유통망과 문화적 이해, 현지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