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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퍼브매틱(NASDAQ:PUBM)에 대해 7개 증권사가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시각의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총 평가 | 1 | 3 | 3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3 | 3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0 | 0 | 0 |
증권가가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11.5달러, 최고 17달러, 최저 9달러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 목표가 16.17달러 대비 28.88% 하향 조정됐다.
금융 전문가들의 퍼브매틱에 대한 시각을 분석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행동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바톤 크로켓 | 로젠블랫 | 신규제시 | 매수 | 17.00 | - |
슈웨타 카주리아 | 에버코어ISI | 하향 | 아웃퍼폼 | 12.00 | 16.00 |
매튜 콘돈 | JMP증권 | 하향 | 시장수익률 상회 | 12.00 | 16.00 |
에릭 마티누찌 | 레이크스트리트 | 하향 | 보유 | 9.50 | 19.00 |
냇 신들러 | 스코시아뱅크 | 하향 | 시장수익률 | 10.00 | 15.00 |
매튜 스완슨 | RBC캐피털 | 하향 | 아웃퍼폼 | 11.00 | 14.00 |
잭 커민스 | B.라일리증권 | 하향 | 중립 | 9.00 | 17.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는 퍼브매틱의 시장 위치를 파악하는 데 중요한 지표가 된다.
퍼브매틱은 디지털 광고 기술 시장의 공급측 플랫폼 제공업체다. 이 플랫폼은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하는 퍼블리셔들이 인벤토리를 관리하고, 높은 광고 채움률을 달성하며, 광고당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회사는 주로 광고 판매 중개 수수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플랫폼 구매자는 수요측 플랫폼과 같은 중개 구매자나 광고주, 광고 대행사 등이다. 지역별로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EMEA와 APAC 지역이 뒤를 잇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기준치를 하회하는 시가총액을 기록 중이며, 이는 성장 전망이나 운영 역량 등의 요인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매출 성장: 2025년 6월 30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은 5.69% 증가했다. 다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섹터 내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성장률이 낮은 편이다.
순이익률: -7.33%의 순이익률을 기록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2.01%의 ROE를 기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0.78%의 ROA를 기록했다.
부채관리: 부채비율 0.19로 업계 평균 대비 양호한 재무구조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