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유아용 영양식품 전문기업 엘스뉴트리션 홀딩스(BABYF)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엘스뉴트리션은 유아, 유소년, 성인을 위한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식물성 제품을 개발하는 식품·영양 기업으로, 유제품 기반 분유의 대체제로 비(非)대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엘스뉴트리션이 발표한 2025년 1분기 실적에 따르면, 매출은 전년 동기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영업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매출총이익률을 개선했다. 회사는 장기적 성공을 위한 전략적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2025년 1분기 매출액은 210만 달러로 2024년 동기와 비슷한 수준을 기록했다. 영업비용은 48% 감소한 22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매출총이익은 50만 달러로 증가해 매출총이익률이 전년도 8%에서 25%로 상승했다. 2025년 3월 말 기준 현금성 자산은 20만 달러를 기록했다.
전략적으로 엘스뉴트리션은 비용 절감과 수익성 개선을 위해 분유 제조 거점을 유럽으로 이전하고 있다. 또한 소매 유통 모델을 강화하고 식물성 유아 영양식품 솔루션의 시장 접근성 확대를 위한 규제 관련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엘스뉴트리션은 소매 파트너십 강화, 글로벌 제조 역량 확대, 핵심 제품군 성장 촉진에 주력할 계획이다. 회사는 더욱 견고한 사업 기반을 구축하면서 청정하고 혁신적인 영양 솔루션 제공에 대한 의지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