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미니소 그룹(MNSO)이 2025년 2분기 및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2분기 실적에서 미니소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1%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1.3% 상승했다. 특히 자사 브랜드 TOP TOY의 매출이 87% 급증했다. 회사는 중간배당을 실시하고 중국 본토에서 매장 확장을 재개해 2분기에만 30개의 신규 매장을 열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 전 세계 매장 수는 7,905개로, 전년 대비 842개가 증가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와 확장 의지를 보여줬다.
최근 증권가의 미니소 주식에 대한 투자의견은 '보유'이며, 목표주가는 24달러다.
스파크의 미니소 주식 분석
팁랭크스의 AI 애널리스트 스파크는 미니소에 대해 '아웃퍼폼' 의견을 제시했다.
미니소 그룹의 견고한 재무성과와 긍정적인 실적발표가 전반적인 평가에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회사의 강력한 성장세, 전략적 이니셔티브, 견실한 재무건전성이 특수 소매업계에서 우위를 점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 기술적 분석은 긍정적인 추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밸류에이션 지표는 매력적인 배당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을 시사한다.
미니소 그룹 소개
미니소 그룹은 중국 광저우에 본사를 둔 글로벌 가치 소매업체로, IP 디자인에 중점을 둔 다양한 트렌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여러 사업부문을 통해 운영되며 중국 본토와 해외 시장에서 상당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지표
일평균 거래량: 901,119주
기술적 투자심리: 강력매수
현재 시가총액: 62.8억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