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스트라우스그룹(SGLJF)이 2025년 8월 26일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스트라우스그룹의 2분기 주당순이익(EPS)을 1.13이스라엘 셰켈, 매출액을 31억7000만 이스라엘 셰켈로 전망하고 있다. 지난 분기 스트라우스그룹은 시장 전망치 0.69이스라엘 셰켈을 하회하는 0.62이스라엘 셰켈의 EPS를 기록했다. 실적 발표 다음날 주가는 0.40% 하락했다.
연초 이후 스트라우스그룹 주가는 17.42% 하락했다.
월가는 스트라우스그룹에 대해 '보유'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목표주가는 26.72달러로 현재 주가 대비 77.66%의 상승여력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스트라우스그룹 주가는 최근 6개월간 29.07% 하락했다.
스트라우스그룹은 자회사들과 함께 이스라엘, 북미, 브라질, 유럽 등 전 세계에서 다양한 식음료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회사는 건강·웰니스, 펀·인덜전스, 이스라엘 커피, 국제 커피, 국제 딥스·스프레드, 스트라우스 워터 등 6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건강·웰니스 부문은 요구르트, 유제품 디저트, 무유제품 타히니 디저트, 연성 치즈, 가공 우유, 샐러드, 컷 채소, 신선 파스타, 시리얼·그래놀라 바, 꿀 제품, 올리브유, 과일 보존식품, 조리용 소스, 레몬주스, 천연 메이플 시럽을 제공한다. 이 부문은 또한 천연 주스, 버터 스프레드, 식물성 프로바이오틱 디저트를 판매·유통한다. 펀·인덜전스 부문은 스낵바, 초콜릿, 스위트 스프레드, 사탕, 껌, 케이크, 쿠키, 비스킷, 웨이퍼, 짭짤한 스낵을 제공한다. 이스라엘 커피 부문은 커피 제품, 초콜릿 파우더, 기타 음료 파우더를 개발·제조·판매·마케팅·유통하며, 커피 원두를 판매하고 커피 제품을 소매한다. 국제 커피 부문은 다양한 커피 제품과 파우더 음료를 개발·제조하고, 커피 머신을 마케팅·유통하며, 생두, 옥수수 제품, 캐슈 기반 유제품 대체품, 주스 파우더를 구매·가공한다. 국제 딥스·스프레드 부문은 사브라, 오벨라, 플로렌틴 브랜드로 냉장 딥스와 스프레드를 제조·마케팅·판매한다. 스트라우스 워터 부문은 음용수용 여과, 정화, 탄산화 시스템을 개발·제조·유통·판매한다. 회사는 이전에 스트라우스-엘리트로 알려졌으며 2007년 2월 스트라우스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1933년 설립됐으며 이스라엘 페타티크바에 본사를 두고 있다. 스트라우스그룹은 스트라우스홀딩스의 자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