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아웃도어브랜즈(American Outdoor Brands, Inc., AOUT)가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아메리칸 아웃도어브랜즈는 2025 회계연도에 강한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과 EBITDA가 크게 성장했고 매출총이익률도 개선됐으며 신제품 출시도 성공적이었다. 그러나 관세 불확실성과 주문 선행에 따른 향후 매출 영향으로 2026 회계연도에 대해서는 신중한 전망을 내놓았으며, 가이던스도 중단했다. 회사는 견고한 재무구조와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보유하고 있지만, 관세와 소매업체 행태와 관련된 불확실성이 주요 과제로 대두되고 있다.
매출 크게 증가 2025 회계연도 순매출은 전년 대비 10.6% 증가한 2억2230만 달러를 기록했다. 모든 판매 채널과 카테고리에서 개선이 이뤄졌다.
조정 EBITDA 급증 조정 EBITDA는 80.8% 증가한 177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회사의 운영 효율성과 시장 기회 활용 능력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