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스시(KRUS)가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자.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성과와 도전과제가 함께 제시됐다. 새로운 예약 시스템의 성공적 도입과 매장 확대라는 성과를 거뒀지만, 동일매장 매출 성장과 비용 상승이라는 과제에 직면했다. IP 협업 계획과 조정 EBITDA 개선은 긍정적이나, 관세와 인건비 부담은 여전히 우려사항으로 남아있다.
예약 시스템 전면 도입 새로운 예약 시스템을 예정보다 앞서 전 매장에 도입 완료했으며, 고객과 직원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이는 고객 유입 증가와 인력 운영 효율성 개선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매장 확대 애리조나주 노스스코츠데일, 워싱턴주 린우드, 텍사스주 매키니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어서 텍사스주 우들랜즈와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도 매장을 추가했다. 특히 린우드 매장이 회사 전체 매출 상위 5위권에 진입하며 확장 전략의 성공을 입증했다.
조정 EBITDA 증가 조정 EBITDA는 전년 450만 달러에서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