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40(WDFC)가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WD-40는 최근 실적발표에서 주요 제품군과 지역에서 사상 최대 매출과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컨퍼런스콜에서는 유지보수 제품과 디지털 커머스 부문의 주목할 만한 성과를 강조했다. 다만 유럽·인도·중동·아프리카(EIMEA) 지역과 유통시장에서의 도전과제, 영업비용 증가 등이 부담으로 작용했다.
사상 최대 분기 매출 WD-40는 3분기 순매출이 1억5690만 달러를 기록하며 분기 기준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한 수치다.
유지보수 제품 성장세 유지보수 제품 순매출은 전년 대비 2% 증가한 1억5040만 달러를 기록했다. 연초 이후 누적 매출은 6% 증가한 4억3520만 달러로, 회사의 성장 목표에 부합하는 실적이다.
지역별 실적 호조 미주 지역 매출이 4% 증가하는 등 지역별 실적이 양호했다. 특히 미국에서는 WD-40 다목적 제품 매출이 7% 증가했다. 아시아태평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