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미디어테크놀로지스(TSE:DSY)가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긍정적인 요소와 부정적인 요소가 혼재했다. 새로운 제품(MTR) 출시와 연초 대비 소폭의 매출 성장이라는 긍정적인 소식이 있었으나, 분기 매출 감소와 비용 증가, 영업·마케팅 전략의 실효성 우려가 이를 상쇄했다. 회사는 전략적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나, 의미 있는 매출 성장은 아직 나타나지 않고 있다.
신제품 MTR 출시 이번 분기 중 데스티니미디어는 라디오 트래킹 서비스인 MTR을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시장에서 파괴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는 MTR과 플레이 MPE의 데이터를 결합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향후 매출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연초 대비 매출 성장세 회사는 연초 대비 2.5%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으며, 이는 신규 고객 4.9% 증가와 전체 고객 1.4% 증가에 기인한다. 이러한 성장은 고객 확보와 유지 측면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