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형 철도운송업체 CSX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석탄과 복합운송 부문의 부진으로 매출과 이익이 감소했으나, 운영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는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CSX는 이번 실적발표에서 운영 회복과 비용 효율성 개선을 강조했다. 다만 석탄과 복합운송 부문의 매출 감소, 운영상의 차질 등이 실적에 부정적 영향을 미쳤다. 회사는 진행 중인 프로젝트와 고객 관계 강화를 바탕으로 신중한 낙관론을 제시했다. 운영 실적 및 서비스 개선 CSX는 1분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네트워크 성과가 크게 개선됐다고 밝혔다. 속도, 정체시간, 운송계획 준수율 등 주요 지표가 호전됐다. 이는 'ONE CSX' 기업문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사적 노력의 결과로 평가된다. 비용 효율성과 수익성 영업이익률은 전분기 대비 5.5%포인트 상승했으나, 전년 동기 대비로는 3.2%포인트 하락했다. 이는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비용 효율성 개선에 주력한 결과를 반영한다. 인프라 프로젝트 진척 하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