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O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XPO는 매출과 비용 효율성, 시장 포지셔닝 측면에서 상당한 운영 개선과 전략적 투자 효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그러나 소량화물(LTL) 부문의 매출 감소와 화물 운송시장 침체 등 도전과제가 여전히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선방했으나, 일부 부문에서는 여전히 역풍을 맞고 있다.
매출 및 EBITDA 호조 XPO는 2025년 2분기에 21억 달러의 매출과 3억4000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기록했다. 주당순이익(EPS)은 1.05달러로 시장 예상치를 상회하며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견조한 실적을 보여줬다.
북미 LTL 사업 개선 북미 LTL 사업에서는 2년간 조정영업비율이 470bp 개선됐다. 이는 시장 평균을 상회하는 수익성 개선과 지속적인 비용 효율화에 기인한 것으로, 경쟁시장에서 XPO의 입지를 강화했다.
차량 및 시설 투자 확대 2021년 이후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