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온네트워크(PERI)가 사업 현황을 업데이트했다. 페리온네트워크는 2025년 8월 4일 KT와 NHN AD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의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사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페리온의 첫 한국 직접 프로그래매틱 공급 통합으로, 2030년까지 387억1000만 달러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아시아태평양 DOOH 시장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KT는 페리온의 헤더비딩 기술을 도입해 글로벌 광고주 접근성을 높이고, NHN AD는 프리미엄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소득층을 타깃으로 하는 현지 광고 집행을 지원한다. 페리온네트워크(PERI) 주식에 대한 최근 애널리스트 평가는 매수이며 목표가는 14달러다.
스파크의 PERI 주식 분석 팁랭크스의 AI 애널리스트 스파크에 따르면 PERI는 중립이다. 페리온네트워크의 주식 점수는 전략적 인수와 강한 기술적 모멘텀에서 비롯된 성장 전망에 기반한다. 그러나 웹 매출 감소, 부정적 현금흐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