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켁스(MCHX)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본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마켁스는 성과와 도전과제를 균형있게 제시했다. 매출 성장과 흑자전환, 신제품 출시 등의 성과를 거뒀으나, 플랫폼 이전 영향과 4분기 실적 하락 전망, 거시경제 요인 등의 과제도 안고 있다.
매출 성장 마켁스의 2025년 2분기 매출은 1170만 달러로, 1분기 1140만 달러 대비 증가했다. 이는 신규 영업과 추가 판매 활동이 주도한 것으로, 여러 도전과제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능력을 보여줬다.
흑자전환 달성 2025년 2분기에 약 10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재무성과 개선과 효율적인 운영관리 노력이 결실을 맺은 중요한 전환점이다.
신제품 출시 마켁스는 간소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AI 기반 솔루션을 특징으로 하는 마켁스 인게이지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진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주문량 증가세 실적발표에서 주문량이 전분기 대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