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미럴그룹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애드미럴그룹의 최근 실적발표에서는 사상 최대 이익과 고객 기반의 대폭 확대가 두드러졌다. 이탈리아 사업 부문의 어려움과 주택보험의 잠재적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영국 자동차보험과 유럽 사업 부문에서 강력한 실적을 기록했다. 회사는 미래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전략적 진전과 기술 혁신을 강조했다.
사상 최대 이익과 고객 증가 애드미럴그룹은 5억2100만 파운드의 사상 최대 이익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70% 증가를 기록했다. 또한 고객 수가 100만명 증가해 전년 대비 10% 성장했다. 이는 회사의 고객 유치 및 유지 전략이 성공적이었음을 입증한다.
영국 보험사업 호조 영국 자동차보험 부문이 실적을 주도했으며, 언더라이팅 실적이 크게 개선되고 합산비율이 3포인트 향상됐다. 영국 주택보험과 애드미럴 머니 부문도 이익이 2배로 증가하며 영국 보험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유럽 사업 성장세 유럽 사업은 프랑스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