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용품 전문기업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American Outdoor Brands, Inc., NASDAQ: AOUT)가 2026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사냥, 낚시, 캠핑, 자기방어 등 아웃도어 활동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7% 감소한 297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혁신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미래 성장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분기 매출총이익률은 전년 45.4%에서 46.7%로 상승했다. 그러나 GAAP 기준 순손실은 전년 동기 240만 달러에서 680만 달러로 크게 확대됐다. 비GAAP 기준으로는 전년 동기 74만8000달러 순이익에서 330만 달러 순손실로 전환됐다. 회사는 매출 감소의 일부 원인으로 소매업체들의 전분기 주문 조기화를 지목했다. 전략적으로는 메이저리그 피싱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으며, BUBBA 브랜드에 신기술을 도입해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