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대기업 월마트 (WMT)가 이번 주 매출 증대, 관세 저항력 강화, 경쟁사 대비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최신 기술 발굴을 목표로 미국 기업들의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골든 티켓월마트는 이번 주 47개 주에서 온 500명의 기업가들이 월마트 매장 진열대 입점을 위해 경쟁하는 12번째 연례 오픈 콜 행사를 개최했다. 이들이 제안한 각 제품은 트럼프 대통령이 분명 기뻐할 만하게도 모두 미국에서 제조, 재배 또는 조립된 것들이다. 월마트나 샘스클럽의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매장 진열대에 입점할 수 있는 소위 골든 티켓을 받은 기업들로는 그랜드마 베티스 그리츠, 바케로 스낵스, 센세이셔널 솝스 앤 캔들스 등이 있다. 100개 이상의 기업이 골든 티켓을 받았으며, 이는 공급업체들에게 월마트와 샘스클럽 매장 및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로써 월마트 미국 공급업체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중소기업 대열에 합류하게 된다. 주목할 만한 수상 기업으로는 그랜드마 베티스 그리츠(조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