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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 주식회사 실적 발표... 엇갈린 전망 속 낙관론 유지

2025-10-29 09:05:40
비욘드 주식회사 실적 발표... 엇갈린 전망 속 낙관론 유지

비욘드(Beyond, Inc.) (BBBY)가 3분기 실적 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비욘드의 최근 실적 발표는 낙관론과 도전 과제가 혼재된 전망을 보여줬다. 회사는 재무 지표의 강력한 개선과 전략적 투자를 선보였지만, 매출 감소와 고객 경험 개선이라는 난관에도 직면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비욘드는 기술과 운영 효율성에 집중하며 미래 성장과 수익성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재무 지표의 상당한 개선



비욘드는 순손실이 전년 대비 93% 개선되고 조정 EBITDA가 85% 향상되는 등 재무 성과에서 눈에 띄는 진전을 보고했다. 회사는 또한 총마진이 420bp 증가하며 강력한 재무 회복과 규율 있는 실행을 보여줬다.



전략적 투자와 확장



회사는 그레인체인(GrainChain)에 300만 달러를 투자하고 커클랜드 홈(Kirkland's home) 지적재산권을 1,000만 달러에 인수하는 등 전략적 벤처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왔다. 또한 비욘드는 ATM 공모를 통해 약 1억1,300만 달러를 조달해 재무구조를 강화하고 추가 전략적 투자를 지원하고 있다.



운영 및 마케팅 효율성



비욘드는 운영 및 마케팅 효율성 개선에서 진전을 이뤘다.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이 매출 대비 14%로 260bp 개선됐고, 기술 및 일반관리비는 전년 대비 1,300만 달러 감소하며 회사의 비용 관리 의지를 보여줬다.



매출 감소



긍정적인 재무 지표에도 불구하고 비욘드는 3분기 순매출이 전년 대비 17% 감소한 2억5,7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캐나다 철수 영향을 제외하면 감소폭은 13%로, 매출 창출에서 지속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준다.



전환율과 고객 경험의 과제



회사는 고객 쇼핑 경험, 장바구니 전환율, 개인화 측면에서 개선이 필요하다고 인정했다.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이 여전히 목표치보다 높아 고객 참여도와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추가 개선이 필요한 영역임을 시사한다.



향후 전망



비?온드는 앞으로 7분기 연속 수익성을 향한 궤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회사는 AI 기반 전략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2026년까지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을 매출의 12%로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비욘드는 '에브리씽 홈(Everything Home)' 전략의 일환으로 2026년 중반까지 250개 전체 매장을 전환할 계획이다.



요약하면, 비욘드의 실적 발표는 낙관론과 도전 과제가 혼합된 모습을 보여줬다. 회사는 재무 지표와 전략적 투자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뤘지만, 매출 창출과 고객 경험 측면에서는 여전히 난관에 직면해 있다. 그럼에도 비욘드는 기술과 운영 효율성을 활용해 미래 성장과 수익성을 견인하겠다는 의지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