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바운드 그룹(Upbound Group, Inc., (UPBD))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업바운드 그룹이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업바운드 그룹은 기술과 데이터 기반 기업으로, 아시마(Acima), 브리짓(Brigit), 렌트-어-센터(Rent-A-Center) 브랜드를 통해 미국,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전역에서 접근 가능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 실적 보고서에서 업바운드 그룹은 브리짓 인수와 렌탈 및 상품 판매 수익 증가에 힘입어 연결 매출이 전년 대비 9% 증가한 11억 6,47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또한 일반회계원칙(GAAP) 기준 영업이익 5,280만 달러를 보고했으나, 이는 전년 대비 감소한 수치이며, GAAP 기준 순이익은 3,090만 달러에서 1,320만 달러로 하락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아시마가 8분기 연속 총거래액(GMV) 성장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1% 증가했고, 브리짓은 전년 대비 40% 이상의 인상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그러나 렌트-어-센터 부문은 자사 소유 매장 수 감소로 인해 매출이 전년 대비 4.7% 감소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업바운드 그룹은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으며, 경영진은 상품 개선과 리스크 관리에 대한 규율 있는 접근 방식 유지에 집중하고 있다. 회사는 또한 새로 임명된 최고재무책임자(CFO)와 최고성장책임자(CGO)의 기여를 기대하며, 강력한 재무 성과를 달성하고 금융 소외 계층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