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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홍보 위해 인플루언서와 파트너십 체결 후 주가 상승

2025-11-11 01:08:26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홍보 위해 인플루언서와 파트너십 체결 후 주가 상승
기술 대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FT)가 자사의 코파일럿 AI 챗봇을 젊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미국 최대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코파일럿의 월간 사용자가 1억 5천만 명에 달한다고 밝혔지만, 주간 사용자 8억 명을 보유한 오픈AI(PC:OPAIQ)의 챗GPT와 월간 사용자 약 6억 5천만 명을 기록한 구글(GOOGL)의 제미나이에 여전히 뒤처져 있다. 흥미롭게도 마이크로소프트는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서비스 덕분에 기업 시장을 장악하고 있지만, 특히 30세 미만의 일반 소비자들과 연결하는 데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는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합쳐 1,2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알릭스 얼과 같은 인플루언서들과 손을 잡았다. 한 바이럴 영상에서 그녀는 팬들이 나이를 놀린 후 더 젊어 보이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코파일럿에게 요청했고, 이 영상은 1,5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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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