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밀스가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제너럴밀스는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했다. 특히 신선 펫푸드 부문에서 혁신과 사업 확장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다만 가격 전략, 펫푸드 부문의 변동성, 짭짤한 스낵 카테고리의 부진 등이 과제로 지적됐다. 회사는 현재 시장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가격 믹스보다 판매량 성장에 전략적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신선 펫푸드 사업 확장 제너럴밀스는 신선 펫푸드 브랜드 '러브 메이드 프레시'를 미국 50개 주 전역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시험 판매 시장에서 거둔 긍정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성장하는 신선 펫푸드 시장 공략을 위한 회사의 의지를 보여준다.
북미 소매 부문 판매량 증가 필스버리, 토티노스, 수프, 시리얼, 과일 스낵 등 인기 제품에 대한 전략적 투자에 힘입어 북미 소매 부문의 판매량이 증가했다. 이는 가격보다 판매량에 초점을 맞춘 전략이 효과를 거두고 있음을 보여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