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로만스(NROM)가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노블로만스는 희비가 엇갈리는 실적을 보고했다. 비전통적 매장과 동일매장 매출에서 성장세를 보이며 확장에 성공했지만, 재무제표 공시 지연, 치즈 가격 변동성, 소비자 신뢰도 하락 등 여러 도전과제에 직면해 전략적 대응이 필요한 상황이다. 동일매장 매출 증가 크래프트 피자&펍의 동일매장 매출은 2024년 4분기 2.9%, 2025년 1분기 1.2% 증가했다. 악천후와 소비 위축에도 불구하고 이룬 성과로, 브랜드의 고객 흡인력과 매출 견인력을 입증했다. 비전통적 매장 확대 노블로만스는 2024년 68개의 비전통적 매장을 신규 오픈했으며, 2025년에도 60~70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러한 확장으로 프랜차이즈 수익이 18.8% 증가해 일회성 조정 후 기준으로 100만 달러를 약간 상회했다. 리파이낸싱 진전 코벨 신용한도를 대체하기 위한 리파이낸싱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27개 투자자로부터 관심 표명을 받아 .......................................................................................................................................................................................................................................................................................................................................................................................................................................................................................................................................................................................................................................